시사>경제
성장 정체된 K뷰티 시장, ‘럭셔리 브랜드’로 재도약
정체된 K뷰티 시장에서 ‘럭셔리 브랜드’들이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고 있다. 최근 쏟아지는 중국 중저가 제품들에 밀려 특히 세계 2위 …
HOT 포토
카미유 코스텍, SI 수영복 특집판 장식
‘야구 여신’ 박지영, 군살 없는 비키니 몸매
신수지, 아찔한 한 뼘 비키니
블랙핑크 리사, 오프숄더 과감한 포즈
시 사
이재명 대표, 대장동 등 공
‘주택 집어삼킨’ 산불
‘대형 싱크홀’ 서울 명일동
바닥 위에 피어난 꿈
2000년 전 장인의 손길…
인명구조요원 교육
스타갤러리
지드래곤 작심발언 “그날 이후 단 한
아이유 “내가 어릴 때 누굴 때려?…
42세 이하늬 “나이가 있어 고민했는
다시 BTS의 시간… 제이홉, 아미와
스포츠
한창이다, 마흔 즈음이
KBO 한방의 시대! 8번 호랑이 ‘두 방’
KBO 개막 2연전 첫 전구장 매진… 올해도 100
45세 최고령 복싱 헤비급 챔프 지낸 ‘KO머신’